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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협조사항

  1.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권리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2.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와 성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3. 다른 사람을 모함 또는 비방하는 민원, 같은 내용의 민원을 여러 기관에 중복 제출 하거나, 처리 불가능한 민원을 반복 제출하는 것은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불친절하거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면 알려 주시거나, 누리집 「고객의 소리함」을 통하여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시정하고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5. 친절 공무원이나 민원 업무를 모범적으로 처리한 직원을 보셨을 경우, 도교육청 누리집 「칭찬합시다」 또는 「고객의 소리함」을 통하여 알려주시면 널리 본보기가 되도록 홍보하겠습니다.
  6. 법규나 제도 또는 업무의 특성상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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