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학교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학교
사제동행 생태환경 탐방 및 발명 전시회 체험 실시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첨부,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사제동행 생태환경 탐방 및 발명 전시회 체험 실시
작성자 황간중학교 조회 64 등록일 2017/08/11
첨부
사제동행 생태환경 탐방 및 발명 전시회 체험 실시1

□ 황간중학교(교장 우순옥)는 4일(금) 사제동행의 일환으로 세종시에 위치한 동물이 있는 명품 수목원 ‘세종 베어트리파크 및 세종컨벤션센터’에서 교사와 학생 17명이 체험 활동을 실시하였다.

□ 자연 그대로의 자연을 표방한‘세종 베어트리파크’는 10만 여 평의 대지에 1,000여 종, 40만 여점이 이르는 꽃과 나무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동물이 있는 수목원’인데 학생들은 ‘야생화 동산, 반달곰 동산, 꽃사슴 동산, 향나무 동산’으로 이동하면서 직접 보고 만지기도 하면서 체험 활동을 진행하였고 ‘세종컨벤션센터’에서는 과학발명품경진대회 작품인‘생활 과학, 자원 재활용 분야의 작품’등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 1학년 박고은 학생은 “동․식물 생태원을 직접 보고 만지면서 환경 및 생태계의 소중함을 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 우순옥 교장은 “다양한 환경, 생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자연환경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환경 및 생태계 보호의 필요성을 인식하는 매우 중요한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다음글 전국대회 1차 평가전 수영대회 종합우승 차지
이전글 군서초, 여름방학 학습캠프 운영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