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학교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학교
청성초, 친구 사랑의 마음을 담아 벽화를 그려요.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첨부,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청성초, 친구 사랑의 마음을 담아 벽화를 그려요.
작성자 청성초 조회 22 등록일 2019/08/14
첨부
청성초, 친구 사랑의 마음을 담아 벽화를 그려요.1

옥천 청성초등학교(교장 김욱현)는 8월 5일(월)~9일(금) 5일간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친구 사랑 벽화 그리기 활동을 하였다.

󰡒 꿈과 희망, 친구 사랑”을 주제로 실시한 이번 벽화 그리기 활동은 도안 논의부터 밑그림, 채색 마무리까지 어른의 도움 없이 전부 학생들의 손으로 이뤄져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벽화의 도안은 교내 벽화 도안 선정 대회를 통해 6학년 이한나 학생의 작품이 선정되었고 방학 중 돌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1학년부터 6학년 학생 20여 명이 학교폭력이 사라지고 행복하고 평화로운 학교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벽화를 그렸다.

󰡒 벽화 활동에 참여한 청성초 학생들은 “힘들었지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친구들, 동생들과 함께 그려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다면 참여하고 싶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김욱현 교장은 “아이들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학교 환경에 대해 더욱 고민하고 개선해 나가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아이들의 인성과 꿈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교육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다음글 수영.역도대회(금메달 1개, 은메달 7개획득)
이전글 영동중 톡톡(TALK)학생회의 2학기맞이 준비!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