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학교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학교
진천초평초, 제37회 초평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 오케스트라 찬조 연주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첨부,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진천초평초, 제37회 초평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 오케스트라 찬조 연주
작성자 초평초 조회 52 등록일 2019/04/15
첨부
진천초평초, 제37회 초평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 오케스트라 찬조 연주1 진천초평초, 제37회 초평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 오케스트라 찬조 연주2

“초동이들의 파릇파릇한 봄의 선율이 운동장에서 시작 되요.”

- 초평초, 제37회 초평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 오케스트라 찬조 연주 -

 

□ 초평초등학교(교장 박순권)는 4월 13일(토) 개교 96주년을 기념하는 제37회 총동문체육대회가 운동장에서 개최되었고 식전행사로 초평초등학교 재학생들의 라온제나 오케스트라 찬조 공연을 하였다.

 

□ 플룻, 클라리넷, 트럼펫, 트럼본, 호른, 튜바, 바이올린, 첼로, 드럼(타악기) 등 오케스트라 전 파트 악기가 연주하는 30여명의 재학생들이 이날 무대에 올랐다.

 

□ 초평초등학교 어린이들은 아직 어리지만 선율을 만드는 고사리손에는 선배님들을 사랑하는 열정으로 가득하였다.

 

□ 이 날 연주회에서는 친숙한 곡인 ‘라데츠키행진곡, 고향의 봄, 바위섬’를 연주하며 아름다운 선율로 총동문체육대회의 문을 열었다.

 

□ 초평초등학교의 라온제나 오케스트라는 2012년 창단되어 2013년 10월 24일에 창단연주회를 가졌으며 2013년 12월 4일부터 매년 ‘진천 효병원’을 찾아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 또한 매년 충북 학생오케스트라 페스티벌에 참가한 경력이 있으며 2014년부터는 초평초등학교 동문체육대회 축하공연을 하며 동문들과의 훈훈한 정을 쌓고 있다.

 

□ 박순권 교장선생님은 학생들의 연주 모습을 지켜보신 후 총동문회와 학교 간에 신뢰와 선후배와의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다음글 영동중, 청풍과학사랑 영동 과학축제 한마당 진행
이전글 단양 한국호텔관광고, 한식 명장특강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