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학교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학교
세성초, 다섯 스타 꿈키움 졸업식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첨부,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세성초, 다섯 스타 꿈키움 졸업식
작성자 세성초 조회 66 등록일 2019/01/11
첨부
세성초, 다섯 스타 꿈키움 졸업식1 세성초, 다섯 스타 꿈키움 졸업식2

□ 세성초등학교(교장 남기순)는 10일 오전 세성관에서 제81회 졸업식을 개최하였다.

□ 딱딱하던 기존 졸업식 틀을 벗어나 다섯 명 졸업생의 가족과 친지를 위한 연회석을 마련, 전교생과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세성초 교육공동체 모두가 참여하여 이색 퍼포먼스 연출로 졸업을 축하하였다.

□ 졸업생들이 6년 간 활동한 다양한 교육활동 영상 감상을 시작으로 5명 졸업생에게 졸업증서와 장학금, 기념품 등이 수여되었고, 졸업생 부모님께는 졸업생과 교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장이 전달되어 큰 감동을 주었다. 또한, 졸업생이 1학년 때부터 6학년 담임교사까지 참여한 영상 메시지와 재학생들의 졸업 축하 영상도 눈길을 끌었다.

□ 특히, 기존의 송사 답사 틀을 깨고 후배들은 신나는 ‘뿜뿜’과 ‘Dream high’ 노래에 맞춰 멋진 댄스와 카드섹션 축하공연을 펼쳤고, 졸업생은 우쿨렐레와 피아노 연주로 10CM의 ‘폰서트’로 꿈과 미래를 노래하며 분위기를 무르익게 하였다.

 

□ 김지은 교사(6학년 담임)는 “지난 해 이어 2년간 담임을 맡아 무척 정이 든 다섯 명 아이들 모두 친형제처럼 사이좋게 지내며 즐겁게 학교생활 잘 해 주어 고맙다. 중학교에 진학하여 각자의 빛깔과 향기로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정진하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다음글 단양소백산중, 학생들이 직접 만든 상장을 전달하는 졸업식
이전글 황간중,눈물의 마지막 졸업식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