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학교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학교
추풍령초,소중한 추억을 나누고 새로운 출발을 여는 졸업식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첨부,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추풍령초,소중한 추억을 나누고 새로운 출발을 여는 졸업식
작성자 추풍령초등학교 조회 105 등록일 2019/01/08
첨부
추풍령초,소중한 추억을 나누고 새로운 출발을 여는 졸업식1

□ 추풍령초등학교(교장 이장건)는 8일(화) 10:00부터 추풍령관에서 6년간의 초등 교육을 마무리하고 보다 넓은 세계로 새 출발을 시작하는 6학년 8명의 졸업식을 실시했다.

 

□ 졸업생 8명, 4·5학년 재학생, 교직원 및 학부모,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학사보고, 졸업장 및 상장·장학증서 수여, 학교장 회고사, 내빈 축사를 마친 후 학생들 스스로가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오랫동안 준비한 졸업 영상을 시청하며 그 동안의 소중한 추억을 가슴 속 깊이 남기는 뜻 깊은 졸업식을 맞았다.

 

□ 또한 학부모, 지역사회, 동창회, 학교 교직원 등에서 한마음이 되어 모은 많은 장학금은 졸업생 8명 전원에게 전달되어 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에 힘을 실어주었고, 지역의 관심 속에 꿈을 키우는 학생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뜻깊은 자리가 됐다.

 

□ 이장건 교장은 ‘졸업생들이 졸업의 의미를 되새기며 앞으로 자신의 꿈을 위해 발돋움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졸업생의 앞날에 축복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 이번 졸업식을 통해 졸업생들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더 넓은 세상에서 큰 꿈을 펼쳐나가길 기대해 본다.

다음글 단양중, 학생회가 주도하는 특색있는 졸업식 열어
이전글 단양 대가초, ‘제1회 대가 아카데미 영화제’열다.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