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직속기관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직속기관
충북교육문화원, 연극<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공연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첨부,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충북교육문화원, 연극<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공연
작성자 충청북도교육문화원 조회 73 등록일 2019/11/28
첨부
충북교육문화원, 연극<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공연1 충북교육문화원, 연극<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공연2 충북교육문화원, 연극<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공연3 충북교육문화원, 연극<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공연4

충청북도교육문화원(원장 박경환)1126()27() 24회에 걸쳐 대공연장에서 충북도내 중고등학생 3,500여명을 대상으로 연극<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공연을 개최한다.
 
연극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은 죽음을 앞둔 어머니가 남긴 세탁이라는 말을 듣고, 숨겨진 유산을 찾고자 세탁소에 맡긴 빨래를 뒤지려고 한밤중에 습격하는 일가와 세탁소 주인 강태국의 이야기다.
 
중학교 국어교과서에 수록되며 높은 작품성을 인정받은 창작 희곡으로 2003년 초연 이래 현재까지 40만 관객이 관람한 공연으로 물질만능주의 세태를 풍자하는 연극이다.
 
충북교육문화원 관계자는 따듯한 인간애에 대하여 생각하게 하는 이번 공연 관람을 통해 세상살이에 바쁜 우리 인생을 잠시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추진되는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충청북도교육문화원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였다.
  

다음글 충북국제교육원 충주분원, 영어영재과정
이전글 영상으로 소통하는 행복교육의 장 열리다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