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직속기관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직속기관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충청북도교육청청소년오케스트라 제3회 정기연주회’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첨부,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충청북도교육청청소년오케스트라 제3회 정기연주회’
작성자 충청북도학생교육문화원 조회 69 등록일 2018/12/18

□ 12월 17일(월) 16시 충북학생교육문화원에서 충청북도교육청청소년오케스트라 제3회 정기연주회가 펼쳐졌다.

 

□ 이번 연주회는 학교 현장에서 소리 없이 늘 애쓰시는 배움터 지킴이, 급식 조리원, 환경미화원과 운동선수 및 지도자를 초청하여 한 해의 노고에 감사의 정을 담아 열렸다.

 

□ 발표 곡으로는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The Phantom Of The Opera(오페라의 유령 OST)’, 스비리도프의 ‘Snow Strom Suits(눈보라 모음곡)’등을 오케스트라가 연주하고, 몬티의 ‘Czardas’, 하이든의 ‘Cello Conc_erto in C Major’ 를 협연자로 자체 선발한 오케스트라 단원과 함께 연주하였다.

 

□ 2016년 3월에 창단된 충청북도교육청청소년오케스트라는 도내 초․중․고 학생들로 이루어진 70여 명의 단원들이 전문성을 지닌 지휘자와 악기별 지도강사 12명의 지도 아래 매주 토요일마다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가기 위해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 가득한 오케스트라로 성장하고 있다.

 

□ 오케스트라 단장인 주명현 부교육감은 “우리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아름다운 협연 활동을 통해 따뜻하고 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로 한 단계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다음글 충북교육박물관,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운영
이전글 충북국제교육원, 청주 옥포초 찾아가 1일 영어체험과정 운영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