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교육청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교육청
옥천교육지원청,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옥천교육지원청,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작성자 충청북도옥천교육지원청 조회 34 등록일 2019/10/07

2019년 옥천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 충청북도옥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일환)은 민원 처리과정에 대한 불만사항 및 개선의견을 수렴하고 민원처리과정을 평가 및 환류함으로써 민원행정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하여 10월 7일(월)부터 11월 6일(수)까지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 설문조사 내용은 이용 만족도, 민원처리 만족도, 서비스 개선의견, 친절직원 추천 등 총 열 문항으로 구성되며 방문 민원인은 설문 조사지를 통해, 홈페이지를 이용한 민원인은 팝업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김일환 교육장은 “설문조사를 통해 파악한 문제점 및 개선사항이 조사에만 그치지 않고 제도 개선으로 이뤄져야 한다”며 “민원행정서비스 수준 향상을 통해 옥천교육의 만족도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 본 설문조사 결과는 조사기간 종료 이후 옥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미흡분야 및 개선요청 의견을 각 부서에 전달하여 적극적으로 시정하고 개선해나갈 계획이다.

 

 
다음글 옥천교육지원청, 사랑의 성금 전하다!
이전글 옥천교육지원청, 옥천지역 홍보대사와의 간담회 개최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