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교육청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교육청
영동교육지원청, 1분기 감고을 으뜸친절직원 선정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첨부,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영동교육지원청, 1분기 감고을 으뜸친절직원 선정
작성자 영동교육지원청 조회 90 등록일 2019/04/02
첨부
영동교육지원청, 1분기 감고을 으뜸친절직원 선정1

□ 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박천호)은 1분기 ‘감고을 으뜸친절직원’으로 김민경 실무사(여·35세·심천초등학교)와 신종호 주무관(남‧45세‧영동교육지원청)을 선정했다.

□ 감고을 으뜸친절직원 선정은 교직원들의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고취시키고 친절한 조직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분기별로 1회 시행되고 있다.

□ 김민경 실무사는 학교홍보, 학교행사, 기록물 관리 등 자신이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뿐만 아니라 다른 직원의 업무도 잘 협조하며, 고객에 대한 친절을 몸소 실천하는 등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하였다.

□ 신종호 주무관은 영동교육지원청에 근무하면서 계약, 예산, 인사 등의 업무를 맡아 청렴하고 성실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였으며, 직원 간의 융화를 통해 밝은 직장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였다.

□ 이번 1분기 친절직원들에게는 교육장표창과 함께 부상으로 도서문화상품권을 증정하였다.

□ 친절직원으로 선정된 김민경 실무사는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에서 주신상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밝고 친절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라고 말했으며, 신종호 주무관은 “앞으로도 민원인 및 직원분들에게 좀 더 친절한 직원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다음글 단양교육지원청 업무재구조화 워크숍 및 토론회 운영
이전글 영동교육지원청, 청렴문화조성을 위한 다짐대회 개최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