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교육청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교육청
영동교육지원청,지역다문화특화사업 및 학부모동아리 삽회 전시회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첨부,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영동교육지원청,지역다문화특화사업 및 학부모동아리 삽회 전시회
작성자 영동교육지원청 조회 100 등록일 2019/01/08
첨부
영동교육지원청,지역다문화특화사업 및 학부모동아리 삽회 전시회1

□ 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박천호)은 2016~2018학년도까지 지역 다문화특화사업에 공모 및 선정되어 역사·문화체험단을 운영 중에 있다.

□ 학생들의 교육활동모습 및 민화작품과 더불어 지역 학부모 동아리의 다양한 그림을 전시하게 될 이번 활동전시회는 지역주민과 학생들에게 1.8~1.31까지 약 한 달간 영동교육지원청 행복교육지원센터 1층 로비에서 공개전시 할 예정이다.

□ 지역 다문화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동아리 ‘삽화를 그리는 엄마들’이 참여한 이번 활동전시회는 “추억속의 빨강머리 앤을 그리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삽화를 전시하였다.

□ 역사·문화체험단은 관내 다문화 및 일반학생이 국내의 다문화역사를 직접 찾아보고 체험하며 우리 역사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2018학년도에는 대가야역사체험, 청주국립박물관견학, 도자기 만들기 체험 등으로 운영되었다.

□ 영동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다양한 다문화관련 교육활동지원과 함께 학부모들이 함께하는 교육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

다음글 제천교육지원청, 제천덕산초중 혁신학교 업무유공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
이전글 보은교육지원청, 2019년 주요업무계획 설명회 개최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