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교육청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현장소식 > 교육청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자유학기제 기관표창 겹경사 상세정보 이며 작성자, 조회, 등록일, 첨부,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자유학기제 기관표창 겹경사
작성자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조회 121 등록일 2018/12/24
첨부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자유학기제 기관표창 겹경사1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자유학기제 기관표창 겹경사2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자유학기제 기관표창 겹경사

 

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장재영)과 증평여자중학교(교장 박종원)가 2018년 자유학기제 운영 유공기관으로 선정되어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한다.

괴산증평교육지원청은 자유학기제 취지를 살린 학생 참여형 수업과 과정 중심 평가의 정착을 위해 직급별‧교과별‧업무별로 총 25회에 걸쳐 교원연수를 실시하였으며, 중학교 학부모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6학년 학부모 연수를 병행하여 자유학기제 운영에 대한 학부모의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학부모들이 자녀 수업에 참여하여 자유학기제에서 이루어지는 수업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과 지지를 얻었으며, 자유학기제의 혁신 수업을 주도한 증평여중 최장원 교사(남, 27세) 는 이번에 교육감 표창을 수상한다.

장재영 교육장은 “학교 및 지역사회와 함께 협력하여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다양한 자유학기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여 신나는 배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음글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지역아동센터에 사랑나눔 실천
이전글 영동교육지원청,영동교직원물방울봉사회 학생장학금 지원

정보담당자

공보관
홍보담당 043-290-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