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언론에 제공한 홍보자료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언론보도 > 언론에 제공한 홍보자료
도내 곳곳에서 추석 맞아 사랑의 손길 전해 상세정보 이며 담당자, 연락처, 자료제공, 보도일자,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도내 곳곳에서 추석 맞아 사랑의 손길 전해
담당자 공보관실 연락처 290-2024
자료제공 공보관실 보도일자 2019-09-10
첨부
도내 곳곳에서 추석 맞아 사랑의 손길 전해1 도내 곳곳에서 추석 맞아 사랑의 손길 전해2 도내 곳곳에서 추석 맞아 사랑의 손길 전해3

□ 충북 도내 학교와 직속기관에서 추석을 맞아 사랑의 손길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청주농업고등학교(교장 김일환)는 식품가공과 학생들과 교사들이 추석을 맞이하여 10일(화) 관내 사회복지시설 4곳(대우꿈동산, 충북 혜능보육원, 충북 희망원, 충북 육아원)에 송편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 학생들은 직접 송편을 만들어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 충청북도단재교육연수원(원장 이유수)도 오는 11일(수) 오전 10시 사회복지법인 ‘성보나의 집’을 방문해 생활용품을 전달한다.

□ 성보나의 집은 여성중증장애인을 대상으로 기초생활서비스, 의료재활서비스 등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자립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증증장애인요양시설이다.

□ 이유수 원장은 “충북교육은 함께 행복한 교육을 기본으로 항상 배려하는 교육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교육가족 모두가 배려가 필요한 이웃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추석 명절을 보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다음글 충북교육청, 추석 연휴 학교(기관) 주차장 무료 개방
이전글 증평공고, 유한민(3학년) 카누 국가대표 상비군 선발

정보담당자

공보관
공보담당 043-290-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