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언론에 제공한 홍보자료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언론보도 > 언론에 제공한 홍보자료
충북교육청, 2020년 예산편성에 도민 의견을 듣습니다. 상세정보 이며 담당자, 연락처, 자료제공, 보도일자,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충북교육청, 2020년 예산편성에 도민 의견을 듣습니다.
담당자 공보관실 연락처 290-2141
자료제공 예산과 보도일자 2019-08-13

□ 충청북도교육청이 오는 8월 20일(화)까지 2020년 예산편성에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과 학생자치활동 활성화를 촉진하고자 교육사업 공모와 학생 의견을 듣는다고 밝혔다.

□ 교육사업 공모는 2020년 예산편성을 희망하는 교육 사업으로 지역 소관 연합회, 협의회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 학생 의견수렴은 바자회, 동아리, 축제, 체육대회, 기부 등 봉사활동, 학습멘토링, 학교문화 개선 캠페인, 현장학습 등 학생들을 위한 사업 전반으로 중‧고등학생 학생회, 팀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 교육사업 공모는 지역 교육지원청에서 공모사업을 받아 예산반영 타당성 검토 후 도교육청으로 신청하고, 학생 의견수렴은 충북교육청 누리집 주민참여예산제 예산참여방에 신청서 작성 후 등록하면 된다.

□ 도교육청 관계자는 “공모와 학생 의견수렴을 들어 소관부서 검토 후 2020년 교육비특별회계 예산편성에 결과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 이어 “예산편성 시 지역 교육현장의 친화적인 예산을 편성하고 학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글 3년 전 작고한 아내 대신 아내모교에 사랑 전달
이전글 충북고 허기범 제2회 중소벤처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대상 수상

정보담당자

공보관
공보담당 043-290-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