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교육의 힘으로 행복한 세상

언론에 제공한 홍보자료

아이들이 웃으면 세상이 행복합니다.
언론보도 > 언론에 제공한 홍보자료
충북학생교육문화원, 문화예술동아리 활동 공간 무료 제공 상세정보 이며 담당자, 연락처, 자료제공, 보도일자, 내용, 다음글, 이전글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충북학생교육문화원, 문화예술동아리 활동 공간 무료 제공
담당자 공보관실 연락처 229-2633
자료제공 충북학생교육문화원 보도일자 2019-01-10

□ 충북학생교육문화원(원장 최광주)이 올해 2월부터 내년 1월까지 도내 학생과 교직원 문화예술동아리 20여 개를 대상으로 연습실과 강의실 공간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 음악, 미술, 문학 등 문화예술 교육실기·교육연구 동아리가 신청할 수 있으며, 문화원 문화예술부로 8일(화)부터 오는 18일(금)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 지원공간은 원내 1층 소울보컬실, 북소리마당실 등 6개실, 5층 어울림배움터실, 상상배움터실 등 총 8개실이다.

□ 활동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다.

□ 선정 결과는 오는 22일(화) 충청북도학생교육문화원 누리집을 통해 공개된다.

□ 최광주 원장은 “특히 올해는 지원을 원하는 학생 팀 중 문화예술동아리 활동을 위해 강사 지원 등을 요청할 경우, 검토와 협의를 통해 별도 지원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이어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도내 많은 학생과 교직원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다음글 충주혜성학교, 신나는 겨울방학 방과후 학교 실시
이전글 충북교육청, 특수교육 방과후학교 지원에 4억 6천 만 원 증액

정보담당자

공보관
공보담당 043-290-2023